안동병원 “서비스실무 공개과정” 참가
2009-07-30 16:03:30 | 조회수 : 23411
안동병원 “서비스실무 공개과정” 참가 | |
본원의 대외 경쟁력 강화와 친절서비스 마인드 정립을 위하여 교육연구부에서는 교직원(관리자 및 前원내친절강사) 43명을 선발하여 2009년 7월 29일(수) 경북 안동병원의 “서비스실무 공개과정”에 참가하여 병원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공유를 통한 서비스증진 및 병원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을 받았습니다.
이번에 참가한 “서비스실무 공개과정”의 교육목적은 - 고객만족과 서비스의 중요성 인식, - 환경변화와 변화의 필요성 인식, - 안동병원의 경영혁신 시스템의 이해, - 서비스 실천방안 도출 및 서비스 마인드 고취로서 본원이 추구하는 대외 경쟁력 강화와 친절서비스 마인드 정립에도 부합된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. 이번 과정의 프로그램은 ○ 안동병원의 경영혁신사례 공유(1H), ○ 고객만족과 서비스 강의(1H), Role playing 및 현장교육 참여(0.5H)의 순서로 이루어졌으며 안동병원(수상동) 13층 컨벤션홀에서 열렸습니다. 본원에서는 이번 “서비스실무 공개과정”을 본원의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마인드 정립에 접목시켜 전교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치열한 의료서비스 경쟁시대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처를 해 나갈 것입니다. |